본문 바로가기

Travel

[전주 당일치기 여행] 전동성당, 한옥마을, 빙고전, 문꼬치, 풍년제과, 초코파이, 성미당, 떡갈비, 과일맥주

무려 2014년에 다녀온 전주여행을...  사진을 이제서야 발견!!


간략히 기록을 남기기로...


첫 전주 방문 후 음식에 반하여 다시 찾은 전주


유명한 전동성당을 지나서

(굳이 내부는 그렇게 크게 볼만하지는 않은듯;;)



한옥마을 입구에 도착!



한옥마을에 왔으니 담벼락샷을!



날이 더워서 일단 시원한 카페에서 당보충을 하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로 했다



창밖으로 내려다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ㄷㄷ;;


시작은 간단히 문어꼬치로 ㅋㅋ



중간에 초코파이를 위해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 보이는데...


한옥마을로 가는 큰길에 보면 커다란 풍년제과 카페가 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사서 먹을 수 있었다 ㅋㅋ


웨이팅은 싫은 1인...



선물 받거나 하나씩 기념품으로 받아보기만 했던 수제 초코파이


본고장의 맛은? 똑같다 ㅋㅋㅋ 초코파이맛임ㅋㅋㅋ



이곳은 맛집으로 유명한 성미당!


더운날 인고의 시간이 길어서 일까?


육회비빔밥의 맛은.. 그닥...


그냥 길에서 사먹은 콩나물국밥도 너무나 맛있어서


맛집은 대체 얼마나 맛있는걸까? 하고 부푼마음에 웨이팅을 이겨냈지만...


잘 모르겠다 ㅋㅋㅋ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덧 날이 어두워지고...


한옥마을의 밤거리도 느낌이 있다



전주여행의 마무리를 위한 떡갈비를 찾아서!!



목표로 했던 맛집이 문을 닫을 시간이기도 하고


힘드니 대충 먹자고 해서 들어갔던 식당!



가격은 관광지 치고는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듯?


냉면은 좀 비싼듯 ㅋㅋ




지나가는 곳곳에 보이는 과일맥주가게들!


결국에는 그냥 지나가지 못했다 ㅋㅋ



커피대신 과일맥주로 !



맥주는 역시 자몽맥주?ㄷㄷ



짧지만 맛있는 전주 당일치기 여행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