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뽁이의 육아일기 D+40( 타이니러브 모빌 전원어댑터, 애티튜드 젖병세정제, 그린맘더블하트 젖꼭지, ETTOI 신생아양말)

신생아에서 어느덧 아기(?)가 되어 가고 있는 뽁이 ㅋㅋ

 

이젠 눈도 잘 마주치는게 아빠 엄마를 알아보는건지 혼자 있기가 싫은건지...

 

자기 시야에 없으면 칭얼칭얼 울기 시작한다 ㄷㄷ

 

안아주면 또 조용~

 

이젠 밥을 먹을 때에도 사거리? 안에 눕혀 놓고 먹어야 먹을 수 있다 ㅠ

 

이 위기를 타계하고자 그동안에는 안보일 것 같아서 사용을 하지 않았던 타이니러브 모빌을 개시하기로 했다

 

그런데.. 이게 왠걸 배터리가 없는게 아닌가!!!

 

집에 있는 배터리를 찾아보았지만 AA와 AAA밖에... 모빌용 배터리는 제일큰 왕배터리인데 ㅠ

 

그렇게 배터리를 사오려다가... 인터넷으로 타이니러브모빌을 검색하다가 전원어댑터를 찾은 와이프가 맨날 틀어야 되니까 이걸로 하자며 바로 주문 ㄱㄱ

그렇게 도착한 전원어댑터 세트!!

 

배터리가 들어있는 충전어댑터가 올려나 했는데... 뜯어보니 매우 간결하다 ㅋㅋ

 

기~다란 전원 케이블과 배터리 양극을 이어주는 뚜껑, 그리고 전원케이블을 꼽게 끔 되어 있는 고정대.

 

고정대에 나있는 전원연결 구멍은 좀 센스있어보이긴 했으나 너무 툭 튀어나와서 지나가다 건드릴 위험도 있긴 하다

조립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기존의 배터리 뚜껑을 빼버리고 교체해 준다

홀더도 교체해 준다

고정해준 후 케이블을 꼽아주면 끝 ㅋㅋ

뽁이엄마 처럼 공대나온 여자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가능한 손쉬운 키트 ㅋㅋ

 

이렇게 만들어 주었것만... 뽁이가 이 모빌로 버티는 시간은 고착 30초...

 

아직 안보여서 관심이 없는건가... 모빌 따위 틀어줘도 가볍게 무시한다 ㅠ

 

하.. 어댑터 살 돈으로 그냥 배터리나 살걸...

 

 

뽁이의 폭풍 성장으로 인해 신생아용 양말을 신겼더니 양말 자국이 ㅠㅠ 너무 작은가 보다!!

 

놀러왔던 뽁이 이모들이 불쌍하다며... 사준 너무너무 귀여운 양말들 ㅋㅋ

 

하나는 양이고

하나는 아보카도!!

하. .아기들 물건은 왜이리 세상 귀여운지 ㅋㅋ

착용샷을 위해 한짝식 ㅋㅋ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는거... 세상에 양말 두짝이 메이커 내복 한벌값이다...

이거 너무 하루에 몰아쓰는 느낌인데...

 

다음부터는 좀 나눠서 써야겠다 ㄷㄷ

 

지난주에 구입한 더블하트 젖병과 젖꼭지를 잘 쓰고 있었으나... 수량이 매우 부족하여

 

하루라도 세척이 밀리면 뽁이가 굶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어 매우 피곤했다...

 

마음의 여유를 찾고자 젖병과 젖꼭지를 추가 구입 ㅋㅋ

 

하지만 이렇게 해도 4세트라 아무래도 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기존에 쓰던 그린맘 젖병을 활용하기로 결정!

 

요즘 젖꼭지는 다 배앓이 방지...인거 같아서 그냥 그린맘 S사이즈 구입 !

더블하트는 와이드형이고 그린맘은 기존에 있던 젖병에 맞춰 사느라 슬림형 ㅋㅋ

예만한 아가들은 젖꼭지 혼동? 이 온다고 하는데

 

우리 뽁이는 입에 들어가면 젖꼭지를 바꾸던 분유를 바꾸던 그냥 다 주는대로 먹는다

 

아니 없어서 못먹...

 

두 제품 다 가지고 있는 공기구멍 ㅋㅋ

젖꼭지와 젖병을 샀으니 신나게 세척하려는데

 

이날 뜬 기사가... 애티튜드 가습기 성분 함유... 아놔!!!

 

그나마 열탕 신봉자라 세척 후에는 무조건 열탕을 해버렸다는게 다행이면 다행이랄까...

 

집에있던 애티튜드는 기사를 보고 반품하려고 했는데

 

쁘띠엘린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면 반품이 안된단다 ㅋㅋㅋ

 

11번가에서 구입했었는데... 내가 어떻게 알았겟냐구요 ㅠ

 

쁘띠엘린이에서 구입한 제품은 아래에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다고 한다... 난 없었다 ㄷㄷ

 

그래서 그냥 치워버림 ㅋㅋㅋ

무조건 열탕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