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elago 에어팟 케이스, 철가루방지 스티커, 스키니핏

애플의 악세사리는 참 뭐가 많이 들어간다...


뭐 하나 들여놓으면 상전 모시듯이... 악세사리를 위한 악세사리를 ㅋㅋ


에어팟 악세사리 2탄


에어팟 케이스와 철가루방지 스티커, 그리고 에어팟 이어팁?ㅋㅋ


딱봐도 어디에 써야할지 감이 오는 자태


에어팟에 가발을 씌우는 느낌?


하얀색과 검은색 두가지가 들어 있다

그리고 에어팟 케이스!


이 키링은 참으로 마음에 든다 ㅋㅋ


케이스가 전에 구입한 마블케이스와는 달리 뚜껑과 본체가 일체형이라는 점이 틀리다

그리고 깜빡했었던 철가루방지스티커!


2세트나 들어있다니!!

딱 봐도 그닥 설명서가 필요없는 사이즈라서 바로 조립을 시작 

(실제로 설명서는 안들어 있다... 사실 한국사람들은 설명서 잘 안본다 ㅋㅋ QR코드 찍거나 블로그 검색 ㄱㄱ!)

우선 가장 쉬워보였던 철가루방지 스티커부터!!


누가 가장 쉬워보인다고 했음?ㄷㄷ

안그래도 부족한 이 손재주를 자꾸 자석이 달라붙는 바람에 고생좀 했다 ㅋㅋ


상단을 먼저 붙이고!

그리고 하단까지!


뭔가 좀 멋있어진 것 같다 ㅋㅋ

다음은 이어팁 스키니!


진짜 비닐막마냥 얇긴 하다


하.. 이건 설치동영상을 보고 했어야 하는데...


간단해 보여서 정말 많이 끙끙되었다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행케이스 입히기!


일체형이라 간단하다 


케이스를 슥슥 끼우고


키링도 채워주고 !


3종세트 완성 모습!

원래는 케이스도 없이 그냥 막 쓰려고 했었는데...


하 그게 또 안된다...


3중으로 돌돌 싸놓으니 뭔가 안심이 되는 느낌ㅋㅋ

이어팁이 얆긴 하지만 이것때문에 뚜껑이 잘 안닫기는 감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이 이어폰 촥촥 꼽힐떄랑 뚜껑 찾는 느낌이 좋은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