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Apple] 마블에어팟실리콘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애플제품을 살때는 항상 이거이 문제다...

뭐 워낙 고가이다 보니 떨구거나 기스만 가도

내마음에도 기스가 가다보니

보호를 위한 케이스를 사지 않을수가 없다 ㅠ

선물로 받은 에어팟이라 그냥 대충써야지 했는데 또 그게 안되서.. 결국 저렴한 케이스를 하나 ㅋㅋ

내 취향을 듬뿍담은 아이언맨 케이스!

 

바로 개봉!!

가격만큼 단순한 모습이다

 

 

본체 케이스와 뚜껑 케이스, 그리고 걸이용 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결합은 간단하다

밑에 씌우고

뚜껑도 씌워주고

고리는 미리 결속하고 씌워주길 권장한다.... 난 다시 빼서 연결하고 다시 ㅠ

케이스를 씌우고 열어본 모습

뚜껑쪽 케이스가 좀 부실하지않나 싶었는데

빠지거나 하지는 않았다

나름 잘 붙어있어서 신기 ㅋㅋ

열리는 부분이라 비어 있도록 만든 것 같은데

자꾸 여기가 여는 부분으로 착각하게 만든다는게 흠인듯?

고리부분도 큼지막한게 나름 만족스럽다 ㅋㅋ

이러다가 마블덕후가 되는게 아닌지 ㄷㄷ

 

가성비가 매우 훌륭하고

디자인도 싸구려틱하지 않고

매우 만족스럽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