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애플] 윈도우7 아이튠즈 12.2.1 설치시 오류 - 'Apple Mobile Device Service' !!! 오류창 발생시 해결 방법

아이패드를 산지 언 1년.... 갤러리에서 사진이 지워지질 않아서 ㄷㄷㄷ(진짜 7. 버전 처음 삿을때에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는데... 대박... 쓰레기통 버튼이 없다....)

 

어쩔수 없이 8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낫더니

 

으악! Itools가 되질 않는다....... 사실 그동안 동기화 없이 편하게 넣고 빼고 헀는데..... 왜 되질 않는거니.....

 

 

여튼 그래서 아이튠즈를 다시 쓰게 되어 애플 홈페이지에서 아이튠즈를 다운 받고 설치를 시작!!


 

쭉쭉 진행되시는듯 했으나!!


 

 

막대가 다 찻으니 설치가 다되었군(속았다....)

 

 

라는 에러창이 펑!!

 

물론.. 재시도 해보았다 -> 안된다 다시 뜬다

 

무시도 해보았다 -> 몇번 더 뜨는 것을 다 무시했더니.... 아이튠즈 실행 안된다.....

 

맙소사...

 

무슨 공식홈피에서 받은 아이튠즈가 에러로 설치가 안되다니 ㅋㅋㅋㅋ

 

 

그래도 해결방방법은 있다!!

 

 

바로 아이튠즈의 구버전으로 인스톨하면 된다 !!!

 

https://api.ipsw.me/v2.1/iTunes/win/12.0.1/64biturl/dl

 

아이튠즈 12.0.1 버전의 윈도우 64비트용 파일이다

 

  

 

다음을 눌러주시고



 

오 이번에는 성공!!

 

 

12.0.1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업데이트라고 뜬다 !!

 

나는 무서워서 안했는데....ㅋㅋㅋㅋ 업데이트는 아무 문제없다고 한다.

 

 

그나저나 오랜만인 아이튠즈 여전히 불편한 동기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