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맛집] 영등포 이자카야 오타쿠 - 아무리 이자카야라지만 설마 오타쿠라니...

 

영등포에서 간단한 술집을 찾아다니던 중!!

 

특이한 이름 하나를 발견했다...

 

이름하여 오 타 쿠 !!

 

오호....한번 가보고 싶은 이름이다 ㄷㄷ;;

 

오타쿠 역시 건물의 2층에 있다...

 

힘을 내어 올라가 보았다

 

안주는 술만 있으면 되지 아니한가?!!

 

는 농담이고 알바가 무려 메뉴판을 뺏어갔다... 다른 손님도 봐야 한다나...우리가 그렇게 거지처럼 보였나 ㅠㅠ

 

오호...

이런 글귀는 취했을 때는 못봤었는데....이제야 보았다 ㄷㄷ;;

 

어쩃든 우리는 비잔클리어 세트를 시켰다 !!

 

맛잇는 일본 쌀 막걸리!!

 

물론 토닉워터도 잊지 않았다 ㅋㅋㅋㅋ

 

오타쿠 가게 아니랄까봐....온 사방이 피규어 아니면 애니메이션 브로마이드 ㄷㄷ

 

오호 비잔클리어가 드디어 나왔다 !!

 

자 잔에 얼음과 토닉워터를 채우자ㅋㅋㅋ

 거나하게 취해가는 제군들....

 

술이 한두잔씩 돌 무렵 드디어 안주가 나왔다!!

 

맛있어 보이느 꼬치요리 오호ㅎㅎㅎ

 

그래도 딴에는 양주의 위엄인지 ㄷㄷ 거나하게 취했다 다들;;

 화장실을 다녀오는 길에도 피규어가 한가득 ㄷㄷ

 

이쪽을 봐도 피규어 저쪽을 봐도 피규어 ㄷㄷ

 음...이 이 일본어... 스미마생....

오호 그래도 ㅋㅋㅋ 드래곤볼과 같이 몇가지 알아보는 피규어들도 있다 ㅋㅋㅋㅋ

 

술집 손님들도 오타쿠 같지는 않았다;; 모두 일반인 느낌?ㄷㄷ 우리도 일반인이었으니까...

 

하여튼 재미있는 술집이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