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부산여행코스] 2박3일 부산 여행기 #1 - 부산어묵대장, 깡통시장, 거인통닭

남자 둘의 2박 3일 부산 여행기 !!

 

부산까지 가는 경로는 다양하기 때문에... 비행기, 기차, 자동차, 자전거는 좀 아닌듯.... 등등

 

부산의 지하철 역에서 만나는것으로 시작!!

 

 

 

가장 먼저 간 곳은 부산의 명물 자갈치 시장!

 

어묵부터 맛보기로 했는데....가장 유명한곳이 바로 이곳이란다 ㄷㄷ

 

대장스럽다 뭔가 ㄷㄷㄷ

 

가격이 생각보다 좀 쌔긴 했지만...택배로 보내기 위한 한박스가 5만원이었다...

 

시식해보니 맛이 꽤 괜찮았다.... 배고파 있긴 했었지만;;

 마트에서도 많이 봤었던 부산 어묵!!

 

 

기름에 튀기지 않고 쩌서 익힌 어묵이라고 한다... ㄷㄷ

 

사장님 말로는 조리안해도 다 익은거라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한다

 

지나가며 자갈치 시장 구경!!

 

내가 좋아하는 문어를 비롯한 해산물들이 많이 보인다

 

 전도 팔도 꼬치도 팔고 눈길이 좌우로 !

 

이놈의 1박2일은 안간곳이 없는 것 같다 ㄷㄷㄷㄷ

 자갈치를 나와서 다시 위쪽으로 ㄱㄱ

 

부평 깡통 시장 입구가 보인다!!

 

이곳에는 사실 국제시장이랑 이것저것 뭐가 많이 있다... 전에 왓을때보다 더 생긴듯;;

 가도 가도 먹거리가 끊이지 않는다!!!

그러나 이미 배는 찬 상태 ㅠㅠ

 

우리가 간 곳은 치킨대장이라는 거인 통닭!!

 

바닷가 부산에 왠 치킨이 ㄷㄷ 유명하다만은 그래도 갔다!

 

 전국 5대 통닭안에 든다고 하니

 

치킨매니아인 나로서 안가볼 수 없었다 !!

 

역시 맛집의 비주얼은 대부분 이렇더라...

 

허름한 건물에 허름한 간판 ㄷㄷ

 깨끗한 치킨 반죽을 보여주려고 밖에서 하는건가 ㄷㄷ

 깨끗한 조리과정을 보여줘서 좋긴한데 저렇게 생닭을 내놔도 되려나 ㄷㄷㄷ

 영업시간은 오전 12시 부터 밤 10시까지 깔끔하게 10시간!

월요일은 쉽니다 ㅋㅋㅋ

 기본반찬 ! 치킨무 소금 양념장...그리고 깍두기?ㄷㄷ

 가격은 프랜차이즈랑 비슷하다... 싸것 같지는...ㄷㄷㄷㄷㄷㄷ

이집도 티비에 많이 나온듯?

방송사를 가리지 않는다 ㄷㄷ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 없다 ㄷㄷ

 

웨이팅을 지나 들어가도... 또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ㅠ

드디어 나왔도다 !!

반반을 시켯는데 두마리가 나오는 기적 ㄷㄷ

 

양만큼은 불만을 가질 수 없었다... ㅋㅋㅋ

 

치킨한마리를 혼자 먹어치우는 친구도 놀란 양 ㅋㅋㅋ

 

후라이드와!

 

 

양념!!

양도 많았지만 튀김도 두꺼웠다....

감동을 주는 기똥찬 맛은 아니었지만.... 배불렀다 ㅋㅋㅋㅋㅋ

치킨을 먹고 나오니 날씨가 어둑어둑...

 

왔던 길인데 여기저기 불이 켜지니 알록달록한게 또 새롭다!

귀여운 일루미나티도 보인다 ㅋㅋㅋㅋ

이제보니 야시장이었다 !!!

 

공중에도 사람들이 많았다..

 

비틀즈?ㄷㄷ

 

어서들 오라고 유혹하는 손길들

이 야시장을 돌아다니다가

 

부산와서 빼먹을 수 없는게 또 바로 씨앗호떡!!

대장 씨앗호떡이 문을 닫은건지... 찾을수가 없어서

 

길에 있는 아무 호떡이나 샀는데 비주얼이 매우 만족스럽다

 

맛은 뭐 호떡인 만큼 원래 맛있었고 ㅋㅋㅋㅋ 씨앗들이 풍미를 더한다

 

첫날밤을 맞이한 장소는 켈리호스텔!!

겉보기와는 다르게 내부는 매우 깨끗하고 아담한 게스트 하우스였다

 

1층은 카페

 

2층부터 침실

 

옥상은 휴게실과 아침 조식을 먹는 공간!

 

 

방도 그렇고 조식도 매우 만족스러워서 1박 연장했다 ! ㅋㅋㅋ